계열사 등이 펀드 조성에 참여하는 형태다.
수분양자 입장에선 입주 전에 한 번은 전세를 놓을 수 있게 된 셈이다.2월 입주가 시작된 6000여 가구도 한숨 돌리게 됐다.
com최동수 기자 firefly@donga.자녀 교육이나 부모 봉양 등으로 당장 입주가 불가능한 실수요자가 발생하며 과도한 규제라는 지적이 계속돼 왔다.입주 시기를 3년 유예하며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자는 데는 의견을 모았다고 했다.
여야는 이달 21일 국토위 소위 이후 22일 전체회의에서 주택법 개정에 합의한 뒤 29일 본회의 통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실거주 의무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은 아파트를 분양받으면 입주가 가능해진 시점부터 최대 5년간 거주해야 하는 규정이다.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 포레온(둔촌주공) 공사 현장.
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박진 서대문을 공천 검토尹정부 두번째 감사위원 유병호 기교 없이 직선으로 살아…국익을 기준으로 구독 이동훈 기자 dhlee@donga.
전기 이륜차 생산이 가능하다는 점도 시장의 관심을 끌 만한 요소다.1997년 12월 부도가 났다.
1976년 국내에서 4번째로 상장했으며.이륜차 전문 회사… 코로나로 적자코라오그룹.
Flink :
Link :
Copyright © Powered by | 스마트타임스|파월, '역대급' 비둘기 전환…"신뢰성 우려 커져" | sitemap
비싸고 불편한 전기차 대신 ‘하이브리드차’ 뜬다최상목 "혁신·도전적·첨단기술 분야 R&D 재정 집중 투자"준감위원장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해야”…이사회는 “아직”원전 생태계 복원 위한 ‘고준위 방사성폐기물 관리 법안’ 표류마약과의 전쟁, 성패는 가격에 달렸다다당제 기초 놓는 선거법으로 민주주의 회복해야삐걱대는 중국 경제, 그래도 시한폭탄은 없다[사진] KAI, 싱가포르 에어쇼서 차세대 공중전투체계 소개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무고한 민간인·약자 희생 막아야노동력·인건비 걱정, 휴머노이드가 없앤다2월 중순까지 수출 7.8% 감소…무역적자 12억달러민주당 '환호와 눈물'때 이른 초여름 날씨에"너무 더워요" 반려견도 물에 풍덩 풍덩지방 그린벨트 20년 만에 완화…여의도 837배 '금단의 땅' 푼다성과급 0% 불만 커질라…'연봉 30%' 가상주식 주는 이 회사성과급 0% 불만 커질라…'연봉 30%' 가상주식 주는 이 회사미 전기차 감속 나섰지만…K배터리 올해 25조 ‘충전’안드로메다에서 온 교훈금리 마이웨이 본격화...영국 첫 금리인하 시사, 美 상반기 동결"뭐 어때?" 3·1절에 일본 간다…항공권 예약률 94% 싹쓸이“美 중소은행 300곳 날린다” 韓 5대 은행까지 CRE 공포LNG로 발 넓히는 SK가스, 울산 GPS 내달 시범 가동영화관보다 미술관? 데이트 ‘핫 플레이스’로 뜨다고물가에 尹지지율 3%P 하락…與 “文정부 소주성 탓”이 시대의 위인, 관정 이종환이따는 없고 편지는 있다“말은 싸구려일 뿐”LNG로 발 넓히는 SK가스, 울산 GPS 내달 시범 가동오피스·상가·토지끈적한 물가에 멀어지는 피벗…중물가·중금리 굳어지나